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알림마당

언론보도

김운용스포츠위원회 글로벌 지부확장 “9호 미국 캘리포니아지부 설립”(2019.05.14 한국태권도신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운용스포츠위원회 작성일19-05-14 20:01 조회9회 댓글0건

본문

김운용스포츠위원회 글로벌 지부확장 “9호 미국 캘리포니아지부 설립"

2020년 김운용캘리포니아국제오픈태권도대회 LA에서 개최.

  • 등록2019.05.13 11:52:38

 

▶체결식 사진(좌. 아놀드정 지부장. 우. 위원회 서현석 사무총장)

 

[한국태권도신문] 사단법인 김운용스포츠위원회(위원장 김혜원, 이하 ‘위원회’)는 11일 오전 11시 미국 캘리포니아 LA 애너하임 시티홀센터에서 9호 지부 체결식을 가졌다. 체결식에는 위원회 관계자, 뉴욕· LA·샌디에이고 등 태권도 지도자, 무토 USA 대표 제임스 김, 언론사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캘리포니아 지부장을 맡은 아놀드 정은 “김운용스포츠위원회 캘리포니아지부를 설립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김운용총재님의 업적을 되새기며, 미국 태권도 발전과 세계화를 위해 위원회 함께 나아겠다”고 말했다. 그리고 “내년에는 김운용캘리포니아국제오픈태권도대회를 개최하여 미국에서 개최되는 어느 대회보다 수준 높은 국제오픈대회를 선보이고, 태권도 세계화에 이바지 하겠다”고 전했다.

 

위원회 서현석 사무총장은 “미국의 두 번째 해외지부이자 태권도의 열정이 제일 많은 캘리포니아에 지부를 설립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해외지부 설립은 계속 이루어 질 것이며, 국내 지부도 함께 설립하고 지부에서 개최되는 김운용오픈태권도대회와 태권도 교육을 통해 글로벌 인재양성에도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체결식은 유품자, 유단자 승단심사를 겸하여 이루어 졌으며, 태권도 수련생들에게 김운용 총재의 업적과 그 뜻을 전하는 뜻깊은 자리가 마련되었다.

 

위원회가 주최하는 2019김운용컵국제오픈태권도대회(www.kuycup.kr)와 2019세계온라인태권도대회(www.wotf.kr)도 함께 개최하여 명실상부한 온라인, 오프라인 국제대회를 동시에 개최한다.

 

 

▶지부체결 후 단체사진

 

 

▶지부체결 후 단체사진